Anyeong Chingu

anyeonghaseyo~ welcome to my blog. gomawo.

Photobucket

"와우!브라보!ㅋㅋ배고파서 우리 아줌마한테 밥차려달랫어요ㅋ맨날 내가 밥차려주다가 오늘 첨으로 뽀미아줌마가 밥을…ㅠㅠ고기반찬은 하기힘들다구 걍 밋반찬만줘요..차가운거ㅠㅠ힝..그건그렇구 내일 우리보러 올거죠? 오랜만인데…!^.^꺅!"



Photobucket

September 28, 2009, Senin 7:04 (Seoul)
oleh Dara



Photobucket

"추석특집연습중 쓰러진 저질체력달옹.. 새로운모습을보여주기위해서 빡! 집중햇다가..ㅋ아 어제 내가 땡땡땡저주란 영화를틀었는데 뭔가웃긴거에요 알고봤더니 제목이땡땡땡 황당한저주엿다는-_-;;ㅋ황당햇어요ㅋㅋ낚엿어!!!"

[NO TRANS, SORRY]


Photobucket

September 28, 2009, Senin 6:42 (Seoul)
oleh Dara



Photobucket

"춤연습도중에^^ 오랜만이네요~"

selama menari^^ lama tak berjumpa~


Photobucket

September 28, 2009, Senin 6:19 (Seoul) 
oleh Minzy



Photobucket

"굿모닝!^.^ 사과머리자매와 이쁜짓뽀미! 포토그래퍼밍끼입니당~!! 요즘두 여전히 연습을 착실히하구있지요! 요즘 우리가 또 한가지 하는것이 디비디보기! 연습끝나구숙소돌아오면 넷이 옹기종기모여앉아 영화를봐요ㅋ로맨틱코메디 진짜 좋아하구요 호러 좀비영화틀어줬더니 소리를 어찌…"

sori,, no translate...



Photobucket

September 28, 2009, Senin 11:30 (Seoul) 
oleh Dara


0 comments:

Post a Comment